[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데뷔를 앞둔 체리블렛(Cherry Bullet: 해윤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코로 레미 채린 린린 메이)의 독특한 세계관이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8일 체리블렛 공식 데뷔 티저 사이트(www.cherrybullet.co.kr)를 통해 데뷔 싱글 앨범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Let's Play Cherry Bullet)’의 타이틀곡 ‘Q&A’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체리블렛은 데뷔곡 ‘Q&A’의 경쾌한 리듬 속에 가상 운영 체제인 체리블렛 OS를 즐기는 장면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슈팅, 퍼즐, 리듬, 레이싱 게임을 즐기는 체리블렛은 게임 속에 들어가 퀘스트를 깨는 듯한 모습을 보여줘 영상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체리블렛의 세계관에는 다양한 게임 맵과 퀘스트를 가진 '체리블렛'이라는 운영체제(OS)가 존재한다. 이 속에서 멤버들은 매 활동마다 새로운 게임 맵을 부여 받고, 퀘스트를 깨기 위해 멤버 각자의 로봇과 필살기 아이템을 활용할 수 있다. 새로운 퀘스트를 깨나가며 점차 레벨업 하는 모습은 앞으로의 앨범을 통해 더욱 자세히 보여줄 계획이다.

체리블렛이 21일 발매하는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에는 타이틀곡 ‘Q&A’를 비롯해 ‘바이올렛(VIOLET)’ ‘눈에 띄네’까지 모두 3곡이 담겨 있다. 체리블렛은 타이틀곡 ‘Q&A’를 통해 “앞으로 잘 부탁할게”라는 당찬 인사를 건네며 산뜻한 매력을 보여준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