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몬스터 제공

[한스경제 유아정 기자] SNS에서 화제인 이색 냉동만두 브랜드 ‘만두몬스터’가 설 연휴를 맞아 설 대표 음식 만두와 풍성한 할인혜택을 담은 ‘만두몬스터 설프라이즈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카카오프렌즈의 ‘선데이치즈볼’은 스낵 전문 팝업스토어를 열고, 본격적인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먼저, 만두몬스터는 불닭만두, LA갈비만두, 네모군만두, 촉촉물만두까지, 히트 제품 4종을 설연휴 기간에 판매한다. 특이점은 기존 만두의 식상한 모양과 맛 대신 만두몬스터만의 다채로운 맛과 이색적인 모양으로 즐길 수 있는 설프라이즈 패키지를 구성한 것. 

만두몬스터 성봉규 팀장은 “만두몬스터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한 마음과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내시라는 의미에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설프라이즈 패키지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만두몬스터 설프라이즈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프렌즈 제공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자체 스낵 브랜드 선데이치즈볼의 첫번째 오프라인 매장으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를 정식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바쁜 일상 속에서 어쩐지 고독함을 느끼는 현대인을 위한 힐링 스낵’이라는 선데이치즈볼만의 컨셉과 가치를 온라인을 넘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매장에서는 오리지널, 허니버터, 믹스치즈, 칠리 4가지 맛의 캐주얼 스낵 4종, 치즈밤(크림 치즈 슈), 럭키 테일(크림 치즈볼), 치즈 문(크리미 치즈 케이크) 3가지 파인 스낵 등 현재 출시된 스낵류 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낵은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봉지, 틴케이스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했다.

캐주얼 스낵 안에는 귀여운 라이언 스티커가 랜덤으로 들어 있으며, ‘치즈볼 라이언 요정의 시크릿 스토리’ 카툰이 뒷면에 인쇄되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기프트팩의 경우 맛별로 각기 다른 전용 틴케이스 안에 스낵과 함께 물티슈가 동봉되어 치즈볼을 즐기고 난 뒤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