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그룹 워너원의 마지막 콘서트 '2019 Wanna One Concert Therefore' VOD 패키지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2019 Wanna One Concert Therefore' 공연 실황 생중계 및 멤버별 직캠, 비하인드 영상 등을 감상할 수 있는 VOD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연 실황 VOD 및 라이브 중계는 마지막 날인 27일 공연의 시작부터 앙코르까지 공연 전체를 담아낸다. 라이브 중계는 VOD 패키지를 구입했을 시 무료로 제공된다. VOD 패키지에는 라이브 생중계 시청뿐만 아니라 현장의 감동과 여운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공연 실황 영상 또한 포함돼 있다.

여기에 멤버당 20분 분량의 개인 직캠과 비하인드 영상이 포함돼 있다. 이 영상은 전문 업체를 통해 촬영 및 제작된다.

지난 14일 정오부터 올레 tv,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열린 1차 예약 구매 사이트는 오픈과 동시에 접속이 폭주하는 기염을 토했고, 워너원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2019 Wanna One Concert Therefore'는 1년 6개월 동안 글로벌 아이돌로서 역대급 기록을 쓰며 대중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워너원의 마지막 콘서트인 만큼, 이번 VOD 서비스는 현장에서 함께하지 못하는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점쳐진다. 

'2019 Wanna One Concert Therefore' VOD 패키지는 오는 27일 오후 4시 30분까지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사진 = KT 제공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