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학력 및 경력 무관...게임서비스·게임QA 분야 인재 모집
넥슨네트웍스,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사진=넥슨 네트웍스

[한스경제=허지은 기자] 넥슨네트웍스가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서류접수는 오늘(23일)부터 2월 1일 오후 6시까지로 넥슨네트웍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nexon-networks.com)를 통해 가능하다.

모집 직군은 ▲게임서비스(게임운영) ▲게임QA(품질관리) 등으로 게임서비스 및 게임QA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학력 및 경력과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합격자에 한해 인성 검사 및 면접 전형을 진행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3월 중 입사하게 된다.

넥슨네트웍스는 넥슨이 서비스하는 다양한 게임의 운영 및 품질 관리를 담당하는 게임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게임서비스 기업 최초로 상담사 인권보호 정책을 도입했고 재충전휴가, 심리지원 프로그램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며 건강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권도영 넥슨네트웍스 경영지원실장은 “넥슨네트웍스는 오랜 기간 전문성을 키워 온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서비스 및 QA 전문 기업”으로 “게임 플레이를 즐기는 젊고 활기찬 인재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네트웍스 홈페이지(http://www.nexon-networks.com) 및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nwrecru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지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