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24일부터 선착순 신청…마이홈플러스신한 회원 할인 등 특별혜택 제공
홈플러스 문화센터 2019년 봄학기 회원모집./ 홈플러스

[한스경제=장은진 기자] 홈플러스는 24일부터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연간 콘셉트인 ‘홈플러스 나나랜드’와 함께 ‘나나랜드에서 진짜 나를 만나세요’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수강생들이 올 한해 자신의 생활 속 행복을 가졌으면 좋겠단 의도에서다.

총 6만여 개 강좌로 구성된 이번 봄학기는 3월 2일부터 5월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과 프렌디(friend daddy, 육아에 적극적인 아빠) 트렌드에 따라 테마 강좌를 추가 구성했으며 중년층 자기계발과 자녀교육 관심사를 반영한 신규강좌도 마련됐다. 

대표 강좌로 라이프 체인지 갱년기 아로마 테라피, 추억의 복고 90’s 방송댄스, 사춘기 엄마들의 나 찾기, 아이 마음을 이해하는 현명한 훈육법, 리더의 자질과 이타심 토론 등이 있다.

홈플러스에서만 수강할 수 있는 ‘온리 원(Only One) 프로그램’으로는 총 3000여 개 강좌를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동화책과 함께 하는 자연물 오감놀이 아이좋아 콩콩콩, 엘리스 발레, 한솔 신기한 표현나라, 풀잎아이 오감놀이, 동화놀이 스토리 팡팡 등으로 구성됐다.

멘토 및 기관과의 제휴를 통한 교육 강좌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특히 서울대 출신 멘토들과 ‘선배가 도와줄께’ 테마로 제휴를 맺고 강좌를 운영한다. 또 웅진씽크빅, 한글과컴퓨터와 각각 제휴를 맺고 호기심 깨치기 강좌, 소프트웨어 코딩 강좌도 새롭게 진행할 예정이다.

마이홈플러스신한 멤버십 회원에게는 특별한 수강 혜택까지 제공한다. 선착순 3만명 1만원 할인, 홈플러스 온리(Only)강좌 최대 30% 할인, 마이홈플러스신한 멤버십 신규 가입 및 앱 설치 시 정규강좌7000원 할인쿠폰 증정,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소양우 홈플러스 문화센터 담당자는 “한 해를 시작하는 봄학기 회원을 모집하기 위해 신규 강좌는 물론 제휴, 단독 강좌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수강생들이 홈플러스 문화센터를 통해 일상의 만족감을 가질 수 있도록 트렌드와 생활 패턴을 고려한 강좌들로 꾸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봄학기 선착순 접수 및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 안내데스크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설 강좌는 각 점포별로 상이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장은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