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제공

[한국스포츠경제=유아정 기자] 청하의 청량한 코랄 메이크업 영상이 화제다.

한국 시세이도는 ‘벌써 12시’로 인기몰이 중인 청하의 ‘벌써 12시 썸끝코랄메이크업’ 영상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번 메이크업 영상은 청하의 ‘벌써12시’ 뮤직비디오 속 코랄 메이크업을 일상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

영상 속 청하는 2019년 트렌드 컬러인 리빙-코랄 컬러의 립스틱, 치크부터 청하의 트레이드 마크인 반짝이는 글리터 아이템까지 선보였다.

영상에서 청하가 사용한 제품은 시세이도의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으로 21개의 제품 125개의 쉐이드로 구성되었다는 것이 업계 측 설명.

청하의 입술을 채워준 제품은 이번 썸끝코랄메이크업의 키아이템인 락커잉크 립샤인 코랄 스파크로 고광택이 특징이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