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2기 수료시 졸업여행·여행대학 수강권 무상 지원
야놀자 여행대학, 6070세대 위한 ‘시니어 꿈꾸는 여행자 과정’ 2기 모집/사진=야놀자

[한스경제=허지은 기자] 야놀자 계열사 여행대학이 노인을 위한 여행 교육 프로그램‘시니어 꿈꾸는 여행자 과정’ 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시니어 꿈꾸는 여행자 과정은 6070세대 노인 대상의 여행문화 교육 프로그램으로 7주간 총 8회에 걸쳐 전문 여행가들의 수업을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여행게획서를 첨삭받거나 스스로 짠 여행 프로그램으로 동기들과 함께 자유여행을 떠나기도 한다. 과정을 모두 마치면 수료증이 발급되면 졸업여행과 함께 여행대학 수강권이 무상 지원된다.

강사진으로는 이문재 경희대학교 교수 겸 시인, 이영관 순천향대학교 관광경영학과 교수 겸 여행작가, 강기태 여행대학 총장 겸 트랙터 여행가, 문요한 정신과 의사 겸 여행작가, 오재철 여행?사진 작가, 태병원 영상 PD, 정상근 여행작가, 이민영 여행 팟캐스트 진행자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수강생 모집은 다음달 7일까지이며 2기 진행 과정은 다음달 14일부터 3월 28일까지다. 지원 자격은 60세 이상(1960년 이전 출생자)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동기, 참여의지 등을 심사해 30명을 선발한다. 참가 신청은 여행대학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할 수 있다.

허지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