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양조 과정 체험 및 수제맥주 시음행사
신한은행 모바일 앱 ‘쏠’에서 신청 가능
신한은행은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와 제휴를 맺고 전용 크래프트 맥주 클래스 무료 체험 이벤트를 다음달 23일 진행한다./사진=신한은행

[한스경제=김형일 기자] 신한은행은 28일 ‘브로어리 펍(맥주 업체)’인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와 제휴를 맺고 ‘신한은행 쏠(SOL)' 전용 크래프트 맥주(수제 맥주)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벤트의 취지와 관련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 문화 확산으로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반영해 고객들이 참여하는 체험형 행사를 준비하고 있었다” 며 “이번 클래스는 3월부터 정식 운영에 앞서 준비된 무료 체험 이벤트”라고 말했다.

이번 크래프트 맥주 클래스 무료 체험 이벤트는 다음달 23일 브루하우스 강남점에서 열린다. 참가자들은 맥주 양조 과정을 체험하고 여러 가지 수제맥주·음식을 맛볼 수 있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다음달 15일까지 신한은행 모바일 뱅킹 앱 '쏠(SOL)'에서 신청할 수 있고 참가 대상은 19세 이상 쏠 가입고객이다. 또 신한은행은 추첨을 통해 15명의 고객들에게 크래프트 맥주 클래스 초청권을 2매씩 제공하고 구스아일랜드 외식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쏠(SOL)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이번 크래프트 맥주 클래스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체험형 컨텐츠를 도입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형일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