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조병규, 김보라 열애설 직접 언급
조병규 "내가 말할까? 누나가 할래?"
조병규 "여러분이 궁금해 하는 거 이야기해 드리겠다" 조병규와 김보라가 KBS 2TV '해피투게더4' 에 출연해 최근 붉어진 열애설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 / JTBC 'SKY캐슬' 메이킹 영상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조병규가 김보라와 문제의 열애설 사진에 직접 해명한다.

3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캐슬의 아이들’ 특집으로 방송된다.

출연자는 김보라, 김혜윤, 찬희, 조병규, 김동희, 이지원이다. 방송에 앞서 화제가 된 건 조병규 김보라 열애설 언급 장면이다.

조병규, 김보라 열애설은 지난 2일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 메이킹 영상이 공개된 후 불거졌다. 당시 영상에는 조병규와 김보라가 손을 잡을 듯한 모습의 영상이 포착됐다.

MC들은 조병규 김보라 열애설에 대해 “보라 씨하고 병규 씨 열애설이 있었다며” 운을 뗐다.

김보라는 고개를 끄덕이며 “맞다”고 열애설을 인정했다. 그러자 조병규는 “내가 얘기해? 누나가 애기할래?”라며 박력 있는 남성미를 보여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지난 8일 조병규는 “여러분이 궁금해하는 거 이야기해 드리겠다. 연애 안 한다. 진짜다”라며,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라이브 방송을으로 직접 밝힌 바 있다.

또 김보라도 최근 인터뷰를 통해 ‘그때 캐슬에 입성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이들과 번호도 없던 사이였다. 이렇게 해서 엮일 수 있구나 신기했다“고 말했다.

조병규와 김보라 KBS 2TV '해피투게더4' 에 출연해 열애설 직접 해명했다. / KBS 2TV'해피투게더4'예고장면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