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반려견 입?통원의료비, 수술비, 배상책임, 사망위로금 등 종합보장
삼성화재 반려견보험 '애니펫'. /사진=삼성화재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삼성화재는 반려견보험 '애니펫'을 삼성화재 다이렉트 사이트를 통해서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 상품은 반려견의 입?통원의료비 및 수술비, 배상책임, 사망위로금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순수보장성 일반보험 상품으로 보험기간은 1년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반려견보험 '애니펫'은 실속·표준·고급의 3가지 플랜으로 구성되어 있다.

실속플랜은 반려견의 입?통원의료비, 배상책임, 사망위로금을 보장한다. 입?통원의료비의 경우, 상해 또는 질병으로 국내 동물병원 내원 시 자기부담금을 제외한 병원비의 70%를 보상한다.

표준플랜은 실속플랜에서 보장하는 수술비를 초과하는 고비용 수술에 대한 보장이 확대되며, 고급플랜은 표준플랜에 피부병까지 추가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그 외에 0세 반려견의 경우 슬관절 수술도 특약으로 추가할 수 있다.

월 보험료는 만 3개월 말티즈 기준으로 실속플랜 2만원 초반부터 고급플랜 4만원 초반까지 3가지 플랜에 따라 달라지며, 소비자가 원하는 수준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삼성화재 다이렉트로 가입 시 자사 오프라인 상품보다 보험료가 10%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반려견보험 '애니펫'은 생후 60일부터 만 3세 11개월까지의 반려견이 가입할 수 있으며, 만기 재가입을 통해 최대 만 12세 11개월까지 보장 가능하다. 향후 상품 개정을 통해 만기 연령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지난 11년간 반려견보험 판매로 쌓은 노하우를 다이렉트 반려견보험을 통해 선보인다“며 ”가족과 같은 반려견의 건강도 지키고 삼성화재 다이렉트 만의 차별화된 가입 프로세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