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생애 최초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 모바일 수수료 최대 5년 무료
투자지원금 최대 8만원 및 주식입고 리워드 최대 100만원 지급
한화투자증권이 2월 1일부터 3월 29일까지 '기해를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한화투자증권

[한스경제=김형일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2월 1일부터 3월 29일까지 생애 최초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2019년 ‘기해를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벤트 신청고객은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면 축하금 1만원과 펀드쿠폰 2만원을 받으며 100만원 이상을 거래하고, 행사 기간까지 총 잔고 100만원 이상을 유지하면 현금 2만원과 펀드쿠폰 3만원이 추가 지급돼 최대 8만원의 투자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청고객은 비대며 계좌개설 당일부터 5년간 한화투자증권 모바일 앱 ‘SmartM'을 통해 거래하는 국내주식(KOSPI, KOSDAQ, ETF 등) 거래수수료가 면제된다. (유관기관 제비용은 제외)

마지막으로 이벤트 신청고객에 한해 신용·담보대출 금리를 2.99%로 90일간 제공하며, 타 증권사에 보유 중인 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면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현금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는 구글 Play store, 애플 App store에서 한화투자증권 모바일 앱 ‘SmartM' 설치 후,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형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