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이동욱X유인나처럼 작품 속에서 한 번 더 재회한 커플은?
[카드뉴스] 이동욱X유인나처럼 작품 속에서 한 번 더 재회한 커플은?
  • 김민경 기자
  • 승인 2019.01.31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포츠경제=김민경 기자]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공유, 김고은 주인공 커플만큼이나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이동욱, 유인나 커플이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 재회한다. 유인나 이전에 이다해와도 작품 속에서 재회해 커플 연기를 펼쳤던 이동욱은 ‘재회 커플’의 장점으로 ‘편안한 호흡’을 뽑았다.

이동욱♥유인나 커플 외에도 환상의 케미로 작품 속에서 다시 만난 커플들을 모아봤다.

◆ 이동욱-유인나 커플

드라마 ‘도깨비’에서 ‘피치커플(피자+치킨 커플)’로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았던 이동욱, 유인나 커플이 다시 만났다.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추는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여배우 오윤서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의 로펌에 취직하게 되면서 시작되는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 주지훈-진세연 커플

SBS 드라마 ‘다섯손가락’에서 로맨스 호흡을 맞췄던 주지훈, 진세연이 오랜만에 작품에서 재회했다.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아이템’은 엇갈린 운명의 두 남녀가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물건들을 둘러싼 음모와 비밀을 파헤치는 내용의 드라마다.

◆ 이승기-배수지 커플

SBS 드라마 ‘구가의 서’로 베스트 커플상을 받았던 이승기, 배수지 커플이 약 5년 만에 재회한다.

SBS 드라마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는 내용의 화려한 액션 첩보물로 오는 5월 방송된다.

◆ 이동욱-이다해 커플

유인나와 ‘재회 커플’로 한 번 더 호흡을 맞추게 된 이동욱은 유인나 이전에 이다해와도 작품 속에서 재회한 바 있다. SBS 드라마 ‘마이걸’이후 8년 만에 MBC 드라마 ‘호텔킹’으로 다시 만난 두 사람은 한 층 깊어진 멜로 연기로 마치 ‘오래된 연인’같은 환상의 연기 호흡을 보여줬다.

◆ 에릭-정유미 커플

MBC 드라마 ‘케세라세라’에 이어질듯 이어지지 않는 애증의 멜로 연기를 보여준 에릭, 정유미 커플은 약 7년 만에 KBS 드라마 ‘연애의 발견’으로 재회했다. 두 사람은 알콩 달콩한 현실 연애의 모습을 그려내며 시청자로부터 ‘인생 로코작’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 박서준-황정음 커플

MBC 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박서준은 쌍둥이 남매로 자란 황정음을 향한 짝사랑으로 시청자들에게 진한 아쉬움을 남겼다. 두 사람은 이후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서로의 첫사랑 역할로 다시 만나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며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