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최민수, "내 차가 쓸렸다" 사고 사실 주장.
최민수, 보복운전 혐의 "억울함을 알아달라" 말해
'최민수' 보복운전혐의 입장 밝혀. 배우 최민수가 보복운전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가운데 "억울한 면도 알아주셨으면 좋겠다"며 입장을 밝혔다. / OSEN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배우 최민수가 보복운전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가운데,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최민수는 31일 연합뉴스에서 “최근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던 중에 이런 일이 알려져 시청자들께 죄송할 따름이다. 검찰조사에는 성실하게 다 협조했다. 억울한 면도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해 9월 17일 오후 12시 53분께 서울 여의도의 한 도로에서 앞서가던 차량이 차선을 걸친 채 주행하며 지로를 방해하자 추월해 급정거를 했고, 이로 인해 교통사고를 유발한 혐의를 받고 있다. 또한 최민수는 피해 차량 운전자와 실랑이를 벌이는 과정에서 욕설을 하는 등 모욕 혐의까지 있다.

최민수는 “상대가 ‘깜빡이’ 표시등도 켜지 않고 치고 들어왔다. 동승자가 커피를 쏟을 정도로 브레이크를 밟았는데 내 차가 약간 쓸린 느낌이 났다. 상대도 2초 정도 정지했다가 출발한 것으로 봐서 사고를 인지한 것”이라며 보복운전에 대한 혐의를 부인했다.

이어 “상대가 그냥 가기에 세우라고 경적을 울렸는데 무시하고 그냥 가더라. 그래도 기다렸다가 그 차 앞에 내 차를 세웠는데 시속이 20~30km 수준이었다. 이 후 상대운전자와 실랑이가 있었는데 그쪽에서 내 동승자를 통해 ‘연예계 활동을 못 하게 해주겠다’ ‘산에서 왜 내려왔냐’는 등의 막말을 했다고 해 나도 화가났다”고 덧붙였다.

상대운전자는 최민수의 차량으로 인해 수백만 원대의 수리비가 발생했다며 최민수를 고소한 상태이다. 이에 최민수는 “상대 차에 못으로 찍힌 것 같은 손해가 있었는데 내 차는 앞뒤 범퍼가 고무라 그런 흔적이 남을 수 없다”고 주장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