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김민경 기자] 화제의 드라마 ‘SKY캐슬’이 마지막회를 앞두고 있다. 종방이 아쉬운 스카이캐슬 팬들을 위해서 스카이캐슬 출연 배우들이 출연한 웹드라마를 소개한다.

■ 김혜윤 - 전지적 짝사랑 시점

‘SKY캐슬’에서 똑똑하고 야망있는 우등생 강예서를 연기한 김혜윤은 와이낫미디어가 제작한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 1과 시즌 2에 출연했다. 시즌 1에서는 여자 주인공으로, 시즌 2에서는 주인공 박선우를 짝사랑하는 대학생 새내기로 출연했다.

■ 김동희 - 에이틴 ‘하민’

‘SKY캐슬’에서 순수하고 잘생긴 쌍둥이형 차서준을 연기한 김동희는 플레이리스트에서 제작한 인기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했다. ‘에이틴’은 10대들의 로맨스를 담은 웹드라마로 김동희는 모범생 하민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에이틴’은 현재 시즌 2를 제작 중이다.

■ 조병규 - 음주가무 ‘유감우’

‘SKY캐슬’에서 형과 달리 반항기 넘치는 쌍둥이 동생 차기준을 연기한 조병규도 웹드라마에 출연한 적이 있다. 조병규는 와이낫미디어가 제작한 웹드라마 ‘음주가무’에서 일도 사랑도 이제 막 시작하는 신입사원을 연기했다. ‘SKY캐슬’에서와 달리 사랑에 서투른 귀여운 조병규의 모습을 볼 수 있다.

■ 송건희 - 하찮아도 괜찮아 ‘권기우’

‘SKY캐슬’에서 짧지만 강렬한 연기로 초반부를 이끈 박영재 역의 배우 송건희는 플레이리스트가 제작한 웹드라마 ‘하찮아도 괜찮아’에 출연했다. 훈훈한 외모의 사회 초년생 권기우를 열연하며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불러 일으켰다.

김민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