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신규고객 신용 융자 연 3.9% 적용
미래에셋대우가 다음 달 28일까지 '다이렉트 신용·담보·매도담보 융자 연 3.9%’ 이벤트 실시한다고 밝혔다./사진=미래에셋대우

[한스경제=김형일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7일 ‘다이렉트 신용·담보·매도담보 융자 연 3.9%’ 이벤트를 다음 달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신규고객이나 6개월 내 미래에셋대우에서 신용·담보·매도담보 융자 이용내역이 없고 다이렉트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다.

대상 고객이 이벤트 신청을 하면 신용·담보·매도담보 융자를 3.9%를 적용해주고 이자율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계좌에 등록하면 90일 동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참여 신청과 함께 신용담보융자 이용약정 서비스를 신청한 선착순 1000명과,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융자 이용내역이 있는 고객을 추첨하여 10명에게 상품을 제공한다.

한편 미래에셋대우는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고객이나 주식 휴면고객에게 2025년 말까지 국내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무료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제외)을 제공하고 있고 최초 신규고객에겐 수수료 무료 혜택뿐만 아니라 주식거래계좌 개설 시 현금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금융투자상품의 원금손실은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는다.

김형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