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한달간 ‘스마일 프로젝트’ 프로모션 실시
올리브영, 한달간 ‘스마일 프로젝트’ 프로모션 실시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9.02.0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제품 최대 50% 할인…증정품·적립금 혜택도 다양
올리브영 ‘스마일 프로젝트’ 프로모션 ./ 올리브네트윅스
올리브영 ‘스마일 프로젝트’ 프로모션 ./  CJ 올리브네트웍스

[한스경제=장은진 기자] CJ 올리브네트웍스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새 출발을 앞둔 고객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스마일 프로젝트(Smile Project)’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2월은 졸업, 입학, 새학기 등 본격적인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달이다. 이에 올리브영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마일 프로젝트’를 한 달간 진행한다. 

올리브영은 8일부터 최대 50% 할인 행사와 CJ ONE 포인트 3배 적립, ‘스마일 젤 네일 스트립’ 증정 행사 등을 시작한다. 또 일부 매장에 한하여 ‘스마일’ 콘셉트로 제작된 특별한 쇼핑 봉투도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일 젤 네일 스트립’은 올리브영이 셀프 네일 인기 브랜드 ‘데싱디바’와 협업해 한정 수량 제작한 스티커 네일로 각양각색의 스마일 캐릭터가 그려진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 젤 네일 스트립’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4만원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한다.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2월 14일까지 7일간 일부 품목에 한해 CJ ONE 포인트를 3배 적립하는 행사도 펼친다. 발렌타인데이 참여 브랜드는 존바바토스, 클린, 페라리 등 향수 브랜드를 비롯해 바이오더마, 더마비, 클로란, 메이블린, 유세린, 마녀공장, 데싱디바, 젤라또팩토리 등이다.

이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메이크업 쿠션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쿠션대전’ 행사를 통해 발렌타인데이와 새학기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새 출발을 앞둔 고객들에게 올리브영만의 경쾌하고 즐거운 긍정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2월의 마케팅 콘셉트를 ‘스마일’로 잡았다”며 “이번 ‘스마일 프로젝트’와 함께 리프레쉬 하시고, 다양한 쇼핑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