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러쉬 온라인 세일 시작... 입욕제, 바디 로션 등 러쉬 추천템7
[카드뉴스] 러쉬 온라인 세일 시작... 입욕제, 바디 로션 등 러쉬 추천템7
  • 김민경 기자
  • 승인 2019.02.08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포츠경제=김민경 기자] 영국 화장품 업체 러쉬가 최대 50%에 달하는 세일 이벤트를 시작했다.

러쉬는 2월 7일부터 9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2월 9일부터 2월 13일까지는 온라인에서 ‘프레쉬 세일’을 진행한다. ‘더 신선한 제품을 고객에게 전하다’라는 러쉬의 글로벌 가이드에 따라 유통기한이 임박한 제품을 전 세계적으로 할인해 판매한다.

대란이 예고되는 ‘러쉬 프레쉬 세일’을 앞두고 반드시 체크해야할 추천템을 정리했다.

◆ 섹스 밤(배쓰 밤)

우아하고 잔잔한 꽃향기가 가득하다. 욕조에 물을 가득 채우고 배쓰 밤을 퐁당 넣으면 욕조에 꽃 한송이가 피어난다. 질 좋은 에션셜 오일이 포함되어 있어 목욕 후 피부가 보들보들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 더 컴포터(버블 바)

풍성한 거품과 달콤한 캔디 향이 가득하다. 욕조에 물을 받을 때 버블 바를 부셔서 흐르는 수돗물 아래에 두면 거품이 뭉게뭉게 피어오른다. 개인의 기호에 따라 다르지만 절반만 사용해도 충분히 거품이 난다고 하니 여러 번 나눠 사용이 가능하다.

◆ 럽럽럽(샤워 스크럽)

진짜 바다 소금이 가득한 샤워 스크럽. 레몬과 오렌지의 상큼하고 시원한 향기가 특징이다. 자극이 적은 바디 스크럽으로 사워 후 피부가 맑아지고 촉촉해진다. 샤워타올과 함께 쓰면 거품 샤워도 가능하다.

◆ 대디-오(샴푸-액체 타입)

시선을 사로잡는 진한 보라색의 대디-오 샴푸는 잦은 염색과 탈색 등으로 관리가 필요한 모발에 적합하다. 사용하면 할수록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되찾을 수 있다. 상큼하고 이국적인 진한 제비꽃 향이 온 종일 지속된다.

◆ 빅(샴푸-크림 타입)

힘없이 축축 처지는 머리가 고민인 사람들이 사용하면 좋다. 사용 즉시 드라마틱한 풍성한 볼륨과 건강한 모발을 만들어주는 샴푸다. 소금과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로 시원하고 촉촉하게 두피를 관리할 수 있다.

◆ 슬리피(바디 로션)

촉촉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 되면서 달콤한 라벤더 향기는 오래도록 지속되는 바디 로션이다. 이름처럼 자기 전에 샤워하고 바르고 누우면 은은하게 퍼지는 카모마일과 라벤더 향기 때문에 잠이 솔솔 온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