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새 걸그룹 ITZY(있지), 오늘(12일) 정식 데뷔...타이틀곡 '달라달라’
JYP 새 걸그룹 ITZY(있지), 오늘(12일) 정식 데뷔...타이틀곡 '달라달라’
  • 서경서 기자
  • 승인 2019.02.12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곡 '달라달라', 공개 24시간만에 '유투브' 조회수 1400만회 넘겨
K팝 데뷔 그룹의 MV가 24시간내 1000만뷰를 돌파한 것은 이번이 처음
ITZY(있지) 인스타그램
ITZY(있지) 인스타그램

[한국스포츠경제=서경서 기자] JYP의 야심작 걸그룹 ITZY(있지)가 타이틀곡 '달라달라' MV로 최단시간 내 최다 조회수를 기록하며 K팝의 역사를 새로썻다.

ITZY(있지)는 데뷔에 앞서 11일 타이틀곡 '달라달라' MV를 선 공개 했는데, 공개 24시간만에 '유투브' 조회수 1400만회를 넘겼다. K팝 데뷔 그룹의 MV가 24시간내에 1000만뷰를 돌파하기는 ITZY가 처음이다.

특히 '달라달라'의 MV는 유튜브 한국과 미국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영국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 등에 오르며 ITZY에 대한 글로벌한 관심도 입증했다.

’달라달라‘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모은 ’Fusion Groove(퓨전 그루브)‘ 사운드에 당당한 메세지를 전달하는 경쾌하고 패기넘치는 분위기를 풍기는 곡이다.

MV에서 멤버들은 레오파드 패턴의 의상, 스팽클 드레스, 스포티룩 등 화려한 의상으로 비주얼을 뽐냈고 또한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걸크러쉬 매력을 선보였다.

앞서 데뷔 전 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ITZY(있지)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타이틀곡 '달라달라' 와 디지털 싱글 앨범 'IT'zDifferent'의 수록곡을 공개하고 정식 데뷔한다. 현재 '달라달라' MV 조회수는 2000만을 넘긴 상태다.

<JYP 공식 유투브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