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밸런타인데이 기념 ‘소확행 프로모션’ 진행
롯데멤버스, 밸런타인데이 기념 ‘소확행 프로모션’ 진행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2.13 2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멤버스 발렌타인데이 기념 '소확행' 프로모션 진행. /사진=롯데멤버스
롯데멤버스 밸런타인데이 기념 '소확행' 프로모션 진행. /사진=롯데멤버스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3900만 엘포인트(L.POINT) 회원 관리와 간편결제 엘페이(L.pay)를 운영하는 롯데멤버스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사랑하는 연인과 지인들을 위한 ‘소확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멤버스는 세븐일레븐과 함께 ‘밸런타인데이 기념 엘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4일까지 세븐일레븐에서 초콜릿 상품을 L.pay 비씨카드로 결제한 고객들에게 결제금액의 60%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한 15일부터 28일까지는 세븐일레븐에서 딸기 관련 상품을 L.pay 비씨카드로 결제할 경우 결제 금액의 60%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아울러 롯데멤버스는 엘포인트 모바일 앱(APP)에서 손쉽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e쿠폰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 회원들은 엘포인트 모바일 앱 내 날마다 가게에서 원하는 e쿠폰 상품을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다. 엘포인트로 용돈과 축의금 등을 선물하는 데 이어 실물로 교환할 수 있는 e쿠폰 선물까지 도입돼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롯데멤버스 이승준 마케팅부문장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작지만 마음 따뜻해지는 소확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부담스러운 선물보다 손쉽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선물들로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와 사랑을 표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e쿠폰 선물하기 서비스는 사랑하는 연인 뿐 만 아니라 가까운 지인 모두를 챙기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