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휴일 제약 없이 계좌개설 가능
이자 혜택 늘어나
OK저축은행이 오는 16일 부터 업계 최초 연중무휴 비대면계좌개설 서비스를 시행 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OK저축은행

[한스경제=김형일 기자] OK저축은행은 오는 16일부터 ‘SB톡톡’ 입점 저축은행 최초 휴일 계좌개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SB톡톡은 모바일 플랫폼으로 총 55개의 저축은행 회원사들이 계좌개설 서비스를 평일에 한해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주말에도 계좌개설이 가능해지면서 평일과 동일하게 언제 어디서든 예·적금 상품에 가입할 수 있게 돼 편의성이 높아졌다. 해당 서비스는 SB톡톡 앱 내 ‘계좌개설’ 란에서 이용하면 된다.

OK저축은행 연중무휴 계좌개설 서비스 이용자들은 휴일 중 신규 계좌 개설 시에도 해당일부터 거래 기간을 인정받아 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효율적인 자금 운용이 가능하다. 현재 OK저축은행은 중도해지OK정기예금, OK대박통장 등 단 하루만 예치해도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연중무휴 계좌개설 서비스는 그간 OK저축은행 상품에 관심은 많지만, 평일에 계좌 개설할 여유가 없던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를 시작으로 고객들의 생활패턴을 고려한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형일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