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최준희, 학교 폭력 피해자에 사과
최준희, 유튜브에 사과 영상 올려
최준희 학교 폭력 피해자는 결국 자퇴
학교 폭력 피해자에 사과한 최준희. 지난 14일 최준희가 과거 학교 폭력 피해자였던 학생에 사과하는 영상을 올렸다./ 최준희 유튜브 캡처

[한국스포츠경제=박창욱 기자] 배우 최진실 딸 최준희가 과거 학교폭력을 언급하며 피해자에 사과의 말을 전했다.

지난 14일 최준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과영상,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며 “2년 전 있었던 학교폭력 일에 대하여 피해자와 이 사건으로 인해 많이 언짢으셨을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피해자와 연락을 안한 지 오래 됐고 연락이 되지 않는데 연락이 닿는다면 직접 사과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 2년전 작은 다툼으로 시작되었던 싸움이 커져 학교 폭력 재판이 열렸다”며 “당시 페이스북에서 피해자님을 친구들과 욕했고, 그 이후에도 감정적으로 대처하며 SNS에 차마 입에 담지 못할 언행들을 했다. 그 후 서면 사과 판결이 내려져 피해자님에게 서면 사과를 드렸다”고 전말을 밝혔다.

그러면서 최준희는 “그때의 저에 행동에 대하여 항상 반성하고 또 반성하는 마음을 가지고 살아가겠다”며 “제 행동에 대하여 지적하여 주시고 다시 한 번 깨우치게 얘기를 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이번 일을 통해서 앞으로 더 조심하고 정신 차리는 최준희가 되겠다”고 털어놓았다.

이 사건 이후 피해자는 충격을 받고 학교를 자퇴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최준희는 앞서 난치병인 루푸스병을 앓고 있다고 밝혔다.

박창욱 기자

키워드

#최준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