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드림디톡스’ 25명-‘U-Like’ 15명 내달 7일까지 접수
평택시청소년진로지원센터 드림ON이 모집 중인 2개의 자치동아리 프로그램 포스터. /평택시

[한국스포츠경제=김승환 기자] 평택시청소년진로지원센터 드림ON(센터장 이종규)가 다음달 7일까지 청소년 자치동아리 신입 단원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2개 자치동아리는 청소년들의 진로활동을 기획하고 진행하는 ‘드림디톡스’와 유튜브크리에이터 활동을 지원하는 ‘U-Like’다.

드림디톡스는 자신의 진로에 대한 길을 찾기 위해 진로진학박람회, 진로특별활동, 드림온 진로페스티벌 등 여러 진로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진행하게 되며 청소년팟캐스트 ‘흥청망청YOUTHCAST’를 직접 기획·제작·편집해볼 수 있는 동아리다. 

U-Like는 유튜브 전문 멘토의 지도를 받으며 크리에이터 관련 강의를 듣고 자신의 컨텐츠를 기획·촬영·제작·편집해 업로드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모집대상은 중·고·대학생(14~24세)로 드림디톡스는 25명, U-Like는 15명을 각각 모집한다.
 
면접일은 다음달 9일이며, 면접시간과 장소는 개별통보할 예정이다. 접수방법은 드림디톡스의 신청서 링크나 QR코드 인식 후에 구글 신청서 작성후 제출하면 된다.

활동 담당 최정임 지도자는 “학생들이 평소에 쉽게 접하지 못하는 분야를 새롭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중이다. 많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찾고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평택=김승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