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린, “이수 성매매 맞지만 허위사실 너무 많아”
린, 이수 성매매 언감생심 용서 바란 적 없어
린, 이수 성매매 사건 관련 언급 화제. 가수 린이 남편 이수 성매매 사건에 대해 악의적인 댓글을 단 네티즌과 설전을 벌여 화제가 되고 있다. / 린 인스타그램 캡처

[한국스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린, 이수 성매매 사건 언급 ‘허위사실 많아’

가수 린이 남편 이수에 대해 악의적인 글을 남긴 네티즌과 설전을 벌였다. 또한 린은 그동안 참아왔던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속상한 심정을 드러냈다.

14일 이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valentinesday 하사품 from 린. 충성충성" 이라는 글과 함께 린이 선물한 팔찌를 인증샷으로 게재했다.

이에 일부 네티즌은 이수에게 “미성년자 성 매수자가 뭐하는 지 알고 싶지 않음”이라며 댓글을 남겼다.

악의적인 댓글을 단 네티즌에 린은 장문의 답글을 남겼다. 린은 “위에 쓰신 말처럼 잊고 용서해 달라는 건 아니다. 언감생심 그런 걸 생각해본 적도 없습니다만, 상대가 6개월 동안이나 감금 당했는데 그걸 알고도 모른척한 건 사실이 아니라는 말 하려고 댓글 달았다”라고 적었다.

이어 “성매매는 사실이지마 그 속에 허위 사실이 난무하다”며 “안 보고 안 읽으면 그만이라 신경 안썼는데 이 댓글을 읽은 이상 그냥 넘어가면 속상할 것 같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모쪼록 알고 싶지 않은, 몰라도 될 남의 집 일을 이렇게 알아야 해서 피곤하실 것 같다”며 “이런 날은 제 직업이 정말 싫다. 미안하고 그래도 행복하게 하루 마무리 잘하시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수는 2009년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알게 된 A양(당시 16세)을 돈을 주고 성매매한 혐의로 입건돼 논란을 일으켰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