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아동수당 수급계좌 신청하고 도장받자
KEB하나은행 아동수당 수급계좌 신청하고 도장받자
  • 권혁기 기자
  • 승인 2019.02.18 10:12
  • 수정 2019-02-1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 '아동수당 수급계좌 신청' 이벤트 실시
/사진=KEB하나은행
/사진=KEB하나은행

[한스경제=권혁기 기자] KEB하나은행이 '아동수당 수급계좌 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은행은 18일부터 아동수당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아동수당 수급계좌 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4월 30일까지 하나은행 입출금 계좌를 아동수당 수급계좌로 신청하고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1Q뱅킹)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다이슨 퓨어 핫앤쿨 공기청정기, 신세계이마트 모바일상품권 5만원,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 등 추첨을 통해 총 500여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과 함께 '우리아이 생애 첫 도장' '우리아이 생애 첫 통장'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하나멤버스 내 이벤트 메뉴를 통해 아이 띠 도장을 신청하고, 2주 후 영업점을 방문해 5세 이하 자녀명의의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신규 적금에 가입하면 아이 띠 도장을 제공한다.

또 하나멤버스 내 이벤트 메뉴를 통해 1만 하나머니 바우처를 신청하고, 영업점 방문 후 자녀명의 주택청약종합저축 통장 신규 시 부모 중 한 명에게 1만 하나머니를 적립 해준다.

하나은행은 "지난해 출시 이후 아이 성장과정에 따른 금리혜택으로 손님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는 '아이꿈하나적금'에 아동수당 입금 시 연 0.2%, 주택청약종합저축 보유 시 연 0.4%, HAPPY YEAR 특별금리 연 0.3% 등 최고 연 2.85%를 받을 수 있는 우대 금리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아이의 행복과 미래를 응원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큰 기쁨을 드리기 위해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