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람 트란이 유명해진 사연 '화제'
람 트란, 웨이보 9만 팔로워 보유
람 트란(왼쪽)의 모습이 담긴 한 남성이 올린 사진. / 페이스북 캡처 

[한국스포츠경제 조재천 기자] 그리운 옛사랑을 지하철에서 우연히 목격한 한 남성이 옛사랑의 모습을 사진에 담았다. 이후 남성은 자신이 찍은 사진을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올리며 추억을 공유했다. 얼마가 지난 뒤, 남성이 올린 사진 한 장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뜻밖의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17일(현지 시간) 베트남 매체 소하(SOHA)는 온라인에 게시된 사진 한 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여성을 소개했다. 소하는 “한 남성이 옛사랑의 모습을 카메라로 담아 SNS에 올렸는데, 뜻밖에도 그 남성의 게시 글이 큰 관심을 끄는 이유는 다른 데 있다”며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사진 속 남성의 옛사랑이 아니라 옆에 찍힌 미모의 여성 때문”이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남성의 옛사랑은 오른쪽에 있는 분홍색 티셔츠를 입은 여성이다. 하지만 누리꾼들의 시선은 중앙에 있는 여성에게 향했다. 한눈에 보기에도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는 여성은 우연히 사진을 찍힌 상황에서도 남다른 청순미를 보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그 여성의 정체를 기어코 찾아내고 말았다. 사진 속 주인공은 중국 쓰촨성에 살고 있는 람 트란(Lam Tran)으로 1999년생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람 트란은 중국 최대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인 웨이보에서 약 9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람 트란 웨이보 캡처

조재천 기자

키워드

#람트란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