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트루디·이대은 열애, 한혜진·차우찬 결별 등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 커플 6
[카드뉴스] 트루디·이대은 열애, 한혜진·차우찬 결별 등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 커플 6
  • 김민경 기자
  • 승인 2019.02.19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포츠경제=김민경 기자] 걸그룹, 배우, 아나운서 등 연예인을 만나는 스포츠 스타들이 많다. 이들 커플은 직업상 공통점이 많아 쉽게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고 서로를 깊이 이해한다는 점을 장점으로 손꼽는다.

실제로 기성용-한혜진, 정인욱-허민 등 많은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 커플이 결혼에 골인했다.

많은 팬들을 거느린 별들의 연애는 어떨까. 만남부터 결별까지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 커플을 소개한다.

- 공개 연애 중인 커플

◆ 트루디·이대은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우승자 래퍼 트루디와 kt위즈 투수 이대은은 2018년 11월 열애를 인정했다. kt위즈 구단은 ‘선수의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다’는 입장을 내놨으나 트루디 측의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자연스럽게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한다.

◆ 고윤성·유소영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은 2018년 훈훈한 외모의 프로 골퍼 고윤성과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한편, 유소영은 2014년에 야구선수 심수창과 2015년에는 손흥민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심수창과의 열애설은 부인했지만, 손흥민과의 열애설에 대해서는 한 방송에서 '사실이었다'고 인정한 바 있다.

◆ 조동혁·한송이

배우 조동혁과 배구선수 한송이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고 2017년 조동혁이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식 커플이 되었다.

조동혁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잘 만나고 있다'며 '결혼은 언제든 생각이 있다'고

한송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 결별한 커플

◆ 신수지·장현승

리듬체조 선수 출신 프로볼러 신수지와 비스트 출신 장현승은 2018년 1월 '만난 지 4개월 정도 됐다'며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두 사람은 볼링을 공통분모로 친해져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나 교제 7개월 만에 결별했다.

◆ 손연재·최종훈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와 FT아일랜드 리더 최종훈의 열애 사실은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이

한 매체를 통해 공개되며 알려졌다. 두 사람은 골프와 미술 등 취미가 비슷해 가까워졌다고.

그러나 이들의 공개 연애는 교제 5개월 만에 최종훈이 일본 팬 미팅 무대에서 '상대가 부담을 많이 느낀 것 같다'며 손연재와 결별한 사실을 직접 털어놓으며 마무리됐다.

◆ 차우찬·한혜진

모델 한혜진과 야구선수 차우찬은 2017년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연상연하 커플 탄생을 알렸다.

그러나 6개월 만에 두 사람은 공개 연애에 종지부를 찍었다.

이후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은 전현무와 연인으로 발전하며 '나 혼자 산다' 공식 1호 커플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