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성폭행 BJ 흉기’ 인터넷 방송 BJ 성폭행
'성폭행 BJ 흉기’ 피해자, BJ에게 흉기 휘둘러
20일 광주 서부경찰서는 인터넷 방송 BJ를 강간 혐의로, 피해 여성을 특수 상해 혐의로 입건했다. /픽사베이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성폭행한 BJ 흉기로 찔러, 모두 현행범 체포'

인터넷 방송 BJ에게 성폭행 당한 시청자가 격분해 흉기를 휘두른 사건이 발생했다.

20일 광주 서부경찰서는 강간 혐의로 인터넷 방송 BJ A(36) 씨를 불구속 입건하면서 피해 여성 B 씨를 특수 상해 혐의로 함께 입건했다고 밝혔다.

인터넷 방송 BJ A 씨는 15일 오전 광주 서구에 있는 자신의 원룸에서 술에 취해 잠들어 있던 B 씨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A 씨는 자신이 운영하는 인터넷 개인 방송 시청자인 B 씨를 집으로 불러들여 이 같은 일을 저질렀다.

A 씨와 B 씨는 밤늦게까지 함께 술을 마셨던 것으로 알려졌다. 잠결에 이상한 점을 느낀 B 씨가 A 씨의 행동에 거세게 반항하며 다툼을 벌였고, 이 과정에서 격분한 B 씨가 주방에 있던 흉기를 A 씨에게 휘둘렀다.

이에 A 씨는 복부 등에 경미한 상처를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B 씨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A 씨와 B 씨 모두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경찰은 B 씨가 흉기를 휘두른 것은 자신을 방어하기보다는 다투는 과정에서 격분해 한 행동이라고 봤다.

경찰은 두 사람을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조재천 기자

키워드

#성폭행BJ흉기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