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도미노피자 1+1 이벤트, 3월까지 진행
도미노피자 1+1 이벤트, 고객 센터 연결 안 돼
도미노피자 1+1 이벤트, 고객 센터 불통. 21일 도미노피자 1+1 이벤트가 큰 관심을 모은 가운데 고객 센터 연결이 제대로 되지 않아 소비자들을 불편하게 만들었다. /조재천 기자

[한국스포츠경제 조재천 기자] '뚜~뚜~뚜~'

21일 열린 도미노피자 1+1 이벤트에 관심이 뜨겁다. 많은 사람들이 도미노피자 1+1 이벤트가 언제까지 진행되는지 궁금해했다. 하지만 도미노피자 고객 센터 전화 연결이 제대로 되지 않아 아쉬움을 남겼다.

도미노피자는 21일 오전부터 매장 방문 포장 고객에게 피자 한 판을 더 주는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주문한 피자와 같은 종류의 피자를 한 판 더 주는 방식이다. 만약 1+1으로 다른 종류의 피자를 받고 싶다면 선택한 피자와 동일한 가격 또는 더 저렴한 피자를 고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3월 말까지 방문 포장 고객만 대상으로 한다. 도미노피자 측은 3월까지 이벤트를 진행한 뒤 연장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단, 다른 제휴 및 쿠폰 등과 함께 중복해서 할인받을 수 없다. 또 일부 매장은 행사를 진행하지 않아 매장 방문 전 확인은 필수다.

도미노피자 1+1 이벤트 관련 정보 및 마감 시간을 알아 보기 위해 직접 고객 센터에 전화를 걸었다. 하지만 수차례 시도에도 연결이 불가능했다. 상담원과 통화가 되지 않고 관련 정보에 대한 자동 응답 설명도 없어 아쉬움을 남겼다.

21일 도미노피자 고객 센터에 전화 연결이 안 되면서 수많은 고객들이 눈살을 찌푸렸다. 도미노피자 1+1 이벤트에 이런저런 궁금증을 가진 고객들은 이 같은 현상에 “방문 포장 마감 시간 물으려고 했는데 진짜 너무 안 받네”, “더럽고 치사해서 안 먹고 만다 내가”, “왜 이렇게 통화가 안 되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