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에서 국내 휴양지에 장기간 머물며 깊이 있는 여행과 재충전을 할 수 있는 ‘살아보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대명리조트

[한국스포츠경제=이선영 기자] 대명리조트에서 국내 휴양지에 장기간 머물며 깊이 있는 여행과 재충전을 할 수 있는 ‘살아보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살아보기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사우나 무제한 이용 2인 △아메리카노 매일 2잔 △식음료 15% 할인 △영국 황실에서 사용하는 친환경 브랜드 몰튼브라운 어매니티 5종 세트 △교보문고와의 큐레이션으로 선정된 도서 1권 △귀가 선물 혜택으로 구성됐다.

품격 있는 서비스와 보안이 갖춰진 리조트 객실에 숙박해 안전 걱정 없이 머물 수 있으며 사우나 혜택을 통해 도심에서 쌓인 피로를 충분히 풀 수 있다. 티타임을 위해 매일 두 잔의 아메리카노도 제공한다.

인생 2막에 대해 진지한 고민을 해 볼 수 있는 시간도 선사한다. 김형석 연세대 명예교수의 '백년을 살아보니' 한정판 도서를 증정해 삶의 방향성에 대해 사색을 할 수 있다.

살아보기 패키지는 7박, 15박, 30박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선택 가능한 리조트는 대명 샤인빌 리조트, 델피노 골프앤리조트, 대명리조트 경주, 대명리조트 단양, 대명리조트 청송 총 5곳이다.

7박 이상의 시간을 내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5촌 2도’ 패키지를 이용해 볼 수 있다. 일주일 중 5일은 휴양지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고, 2일은 도시에서 사교 모임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사우나 무제한 이용 2인 △아메리카노 매일 2잔 △식음료 15% 할인 △귀가 선물로 구성됐다. 이용 가능 지역은 대명 샤인빌 리조트, 델피노 골프앤리조트, 대명리조트 경주, 대명리조트 단양, 대명리조트 청송 5곳이며 3박, 4박, 5박 일정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살아보기’ 패키지와 ‘5촌 2도’ 상품은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보유한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안내 및 예약은 대명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선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