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뷰라벨 수분크림, 첫 검증템으로 화제 모은 수분크림!
최강 수분 자랑하는 뷰라벨 수분크림은?
'겟잇뷰티2019'가 첫 방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온스타일 제공

[한국스포츠경제=정규민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가 더욱 새롭고 강력해진 모습으로 돌아와 인기를 얻고 있다.

22일 밤 8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는 '상식이 있으면 뷰티는 쉽다'를 모토로 메인MC 장윤주와 더욱 업그레이드된 전문가 군단, 핫한 게스트들과 함께 올해도 시청자들의 화장대를 책임지게 됐다.

콘서트 투어로 6주 후 합류 예정인 새로운 MC 레드벨벳 조이 대신 6주간 스페셜 MC들이 함께한다. 아쉽게 첫 방송에 함께하지 못한 조이의 소감과 각오가 담긴 특별 영상도 공개됐다.

이날 스페셜 MC는 훈남 래퍼 한해로 직접 준비해 온 비트로 스웨그 넘치는 신고식까지 치른 한해는 녹화 기준 입대를 코 앞두고 있던 터라 어느 때보다 마음을 비우고 솔직담백한 진행 실력을 선보였다.

첫 번째 검증 아이템은 2018 뷰라벨 첫 검증템이기도 했던 수분크림이다. 유럽 왕족들의 애정템인 30만원대 고렴이 제품부터 글로벌 화장품 편집매장의 베스트셀러 등 다양한 수분크림 가운데 9가지 유해 논란 성분 필터링과 제품력 테스트를 거친 보습력 최강 수분크림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정규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