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김민경 기자] 야외 활동을 하기에는 ‘꽃샘 추위’가 기승을 부려 쌀쌀한 3월에는 영화관 나들이를 추천한다.

‘극한직업’, ‘사바하’에 이어 흥행 바통을 이어받을 한국영화부터 할리우드 스타 군단이 총출동하는 대작까지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3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 캡틴 마블

- 개봉예정일 : 3월 6일

- 감독 : 애너 보든, 라이언 플렉

- 주연 : 브리 라슨, 사무엘L.잭슨, 벤 멘델슨, 주드 로

- 줄거리 : 1995년, 공군 파일럿 시절의 기억을 잃고 크리족 전사로 살아가던 캐럴 댄버스가 지구에 불시착한다. 쉴드 요원 닉 퓨리에게 발견되어 팀을 이룬 그들은 지구로 향하는 더 큰 위협을 감지하고 힘을 합쳐 쟁을 끝내야 하는데…

◆ 악질경찰

- 개봉예정일 : 3월 21일

- 감독 : 이정범

- 주연 : 이선균, 전소니, 박해준, 송영창, 박병은, 김민재

- 줄거리 : 뒷돈은 챙기고 비리는 눈감고 범죄는 사주하는 쓰레기 같은 악질경찰이 폭발사건 용의자로 몰리고 거대 기업의 음모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범죄드라마

◆ 양지의 그녀

- 개봉예정일 : 3월 21일

- 감독 : 미키 타카히로

- 주연 : 마츠모토 준, 우에노 주리, 타마야마 테츠지

- 줄거리 : 우연히 10년 전 헤어진 첫사랑 ‘마오’와 마주친 ‘고스케’. 햇살 가득한 사랑을 다시 시작한 두 사람, 하지만 마오에겐 말하지 못한 비밀이 남아있는데…

◆ 돈

- 개봉예정일 : 3월 중

- 감독 : 박누리

- 주연 : 류준열, 유지태, 조우진, 김재영, 원진아

- 줄거리 : 오직 부자가 되고 싶은 꿈을 품고 여의도 증권가에 입성한 신입 주식 브로커 조일현은 높은 현실의 벽 앞에서 좌절하고 곧 해고 직전의 처지로 몰린다. 위기의 순간, 베일에 싸이 신화적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를 만나게 되고, 막대한 이익을 챙길 수 있는 거래 참여를 제안 받는데…

◆ 우상

- 개봉예정일 : 3월 중

- 감독 : 이수진

- 주연 : 한석규, 설경규, 천우희

- 줄거리 : 아들의 뺑소니 사고로 정치 인생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된 남자와 목숨 같은 아들이 죽고 진실을 쫓는 아버지 그리고 사건 당일 비밀을 간직한 채 사라진 여자. 그들이 맹목적으로 지키고 싶어 했던 참혹한 진실에 관한 이야기.

◆ 커런트 워

- 개봉예정일 : 3월 중

- 감독 : 알폰소 고메즈-레존

- 주연 : 베네딕트 컴버배치, 마이클 섀넌, 니콜라스 홀트, 톰 홀랜드

- 줄거리 : 천재는 1%의 영감과 99%의 쇼맨십으로 만들어진다. 1,093개의 특허, 노력의 아이콘, 타고난 천재 발명가 당신이 알던 에디슨은 더 이상 없다. 천재적 사업가이자 괴짜 승부사! 누구나 알지만 아무도 몰랐던 그의 진짜 전쟁이 시작된다.

김민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