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한승희 기자] 실력자 고등 래퍼들이 대거 등장하는 ‘고등래퍼3’가 첫 방송 됐다.

다양한 실력자들 가운데 우월한 실력으로 1화만에 신예 래퍼로 떠오르며 시청자를 사로잡은 '고등래퍼3'의 기대 되는 실력자 5명을 정리해봤다.

■양승호

첫 등장부터 프로펠러 모자와 고글로 개성있는 모습을 드러낸 도전자 양승호는 비주얼 못지않게 특출난 랩 실력으로 역대급 멘토 군단이라고 불리는 현역 래퍼들의 극찬을 받아 앞으로의 활약이 주목되고 있다.

■하선호

하선호는 강력한 우승후보이자 화제의 재도전자로 감각적인 랩으로 멘토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하선호는 고등래퍼3의 도전자 양승호와 핑크빛 기류가 포착되어 둘의 러브라인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권영훈

특히나 저음이 매력적인 도전자 권영훈은 1화만에 우월한 실력으로 강력한 우승 후보로 지목됐다. 또한 권영훈은 시즌2의 우승자 김하온과 비슷한 느낌으로

지원영상까지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강민수

강민수는 아이유를 좋아해 삐삐 머리를 하고 독보적인 랩 스타일을 보여주며 매력을 뽐냈다. 하지만 강민수는 싸이퍼 중 초반에 가사를 잊는 실수를 저질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1위에 등극해 시청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송민재

송민재는 과거 쇼미더머니 777 래퍼 평가전에 참여한 경험으로 이번 시즌에 도전한 기대 받는 도전자다. 17살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괜찮은 작업물을 선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한승희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