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온라인 전용 닭가슴살 신제품 ‘맘닭’ 출시…취향따라 선택 가능
맘스터치몰 홈페이지 메인화면./ 해마로푸드서비스

[한스경제=장은진 기자]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해마로푸드서비스가 26일 온라인 쇼핑몰 ‘맘스터치몰’을 정식 오픈했다.

맘스터치몰은 국내산 닭과 천연 재료 등을 기본으로 한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온라인 쇼핑몰이다. 해마로푸드서비스는 국내산 냉장 닭만을 맘스터치몰에 취급하며 식품관리인증(HACCP)을 받은 시설에서 제품을 가공하도록 했다.

해마로푸드서비스는 맘스터치몰 첫 번째 상품으로 ‘맘닭’ 선보였다.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에 천연재료를 첨가하고 맘스터치의 노하우가 담긴 소스도 함께 추가했다. 신제품은 총 16종으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닭가슴살, 소시지, 스테이크, 볼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 오리지날, 훈제, 수비드 등 다채로운 가공 방식을 적용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11일까지 첫 구매 시 일부 제품을 9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5000명에게 맘닭 전용 파우치도 함께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동훈 해마로푸드서비스 E-비즈니스사업팀 팀장은 “‘간편하게 원터치, 식생활에 굿터치’란 캐치프라이즈에 따라 맛있고 간편한 먹거리를 맘스터치몰에 선보일 예정”이라며 “1인 가구부터 대가족까지 즐길 수 있도록 맘스터치몰의 운영방향을 다각도로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은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