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상생·공유로 부산 허니문시장 선도기업 도약"
허니문전문 노하우·경험과 부산 잠재력 접목
권일호 팜투어 대표가 27일 부산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허니문 시장과 여행 상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변진성 기자

[한국스포츠경제 변진성 기자] 올해 창립 17주년을 맞이한 허니문전문여행사 팜투어가 부산지역 허니문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지난 2016년 부산진구 범내골에 부산 직영점을 오픈한 권일호 팜투어 대표는 27일 부산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에서 부산 일간지기자 간담회를 갖고 "상생과 공유를 통해 선도기업으로의 도약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부산은 현재 허니문 시장에 비해 규모를 갖춘 전문 허니문여행사가 없는 실정이다. 또한 영세한 여행사는 일감 수주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대형 여행사의 아웃소싱이나 웨딩컨설팅에 의존할 수 밖에 없는 상태다.

지난해에는 작은 허니문여행사 또는 검증되지 않은 온라인여행사들의 줄도산과 횡령으로 신혼부부들의 피해가 늘어나 논란을 빚기도 했다.

이에 권 대표는 "국내 최대 규모의 팜투어가 믿고 신뢰할 수 있는 허니문의 경험과 노하우를 접목시켜 함께 윈-윈 하고자 한다"며 "서울에 이어 가장 큰 지역인 부산과 함께 더 큰 허니문시장의 가치를 공유하고 상생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팜투어의 직거래를 통한 거품 없는 상품가는 물론 정확한 허니문 정보와 다양한 상품, 알뜰하고 경제적인 상품을 마련해 질 높은 신혼여행을 제공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팜투어는 전국 17개 직영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직영지점인 팜투어 부산으로 저소득층 및 신혼부부들에게 거품 없는 양질의 신혼여행 상품을 통해 경제적인 허니문 여행을 보장할 방침이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지역경제 및 허니문시장 관련 의제를 함께 풀어보고, 각 지역별 특화된 신혼 여행상품, 예비 신혼부부 대상 프로모션 등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부산=변진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