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김민경 기자] 시즌제 드라마는 이제 방송가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하나의 흐름으로 자리 잡았다. 탄탄한 스토리와 개성 있는 캐릭터들로 많은 팬들을 모은 몇몇 드라마들은 시즌1을 종료하기가 무섭게 시즌2 제작에 들어가며 드라마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성공한 전작의 후광을 등에 업고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시즌2가 확정된 드라마들을 모아봤다.

◆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 방송일자 : 3월 25일 월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 출연배우 :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 문가영, 안소희, 김예원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는 대환장의 수맥이 흐르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다시 모여든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꿈을 뒤한 도전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시즌1에서 대학 동창들을 꼬여냈던 준기의 마수가 이번에는 고등학교 동창들에게 뻗친다.

여전히 망할 위기에서 벗어나지 못한 게스트하우스를 일으키려는 대책 없는 청춘들의 골 때리고 빡센 좌충우돌이 펼쳐질 예정이다.

◆ 에이틴 시즌2

- 방송일자 : 4월 25일 목요일 밤 7시 첫 방송

- 출연배우 : 이나은, 김동희, 김수현, 류의현, 보민, 강민아

10대들의 학업, 우정, 사랑을 다루며 누적 조회수 2억 뷰 기록 등 웹드라마 신기록을 세운

에이틴이 시즌2로 돌아온다.

‘에이틴 시즌2’에서는 열여덟에서 열아홉이 되며 변화를 맞은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인생의 모든 것을 결정해 버릴 것 같은 수능을 앞두고 겪는 갈등과 고민을 현실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 킹덤 시즌2

- 방송일자 : 미정

- 출연배우 :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 김상호, 김성규, 전석호

‘킹덤’은 죽었던 왕이 되살아나면서 왕세자가 반역자로 몰리고 그가 향한 조선의 끝에서

굶주림에 괴물이 돼버린 이들의 비밀을 파헤치면서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시즌 1 엔딩에서 괴물의 숨겨진 비밀 하나가 드러나며 마무리됐다.

‘킹덤 시즌 2’는 2020년 방영을 확정하고 2월 말부터 시즌2 촬영에 돌입했다.

◆ 구해줘 시즌2

- 방송일자 : 2019년 상반기

- 출연배우 : 엄태구, 천호진, 임하룡, 조재윤, 김영민

2017년 방송된 ‘구해줘 시즌1’는 웹툰 ‘세상 밖으로’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사이비 종교 구선원에 빠진 마을과 그들을 구원하기 위해 나선 청년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구해줘 시즌2’에서는 시즌1과 마찬가지로 불안과 두려움을 가진 보통 사람들이 사이비에 어떻게 빠져들어가는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김민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