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위메프 33데이 이벤트 성공하려면 이렇게!
위메프 33데이 이벤트 '인기만발'
위메프 33데이, 2시간마다 33% 할인 쿠폰 제공
위메프 33데이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위메프 홈페이지 화면

[한국스포츠경제=정규민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진행하는 '위메프 33데이' 이벤트가 화제다.

위메프는 4일 오전 0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2시간마다 33%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33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3데이 이벤트는 3만원 이상의 이벤트 상품을 구매한 위메프 회원을 대상으로 33%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다. 이벤트 상품은 말머리에 '33데이', '슈퍼33데이', '11시딜' 등으로 표시돼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33%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서 적용시켜 결재하면 된다.

해당 쿠폰은 지급 받은 당일에 사용해야 하는 것으로, 자정이 지나면 사용할 수 없다. 또 타 쿠폰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며 환불·부분환불·취소·무통장 미입금 시에는 환급이나 재발행이 되지 않는다. 특히 신규 주문에만 적용된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아울러 위메프 33데이 이벤트로 인하여 결제고객이 많아 서버가 지연되기도 한다. 특히 자정(24시)에 가까워 질수록 결제고객이 늘어나기때문에 자정 직전 결제는 피하는 것이 좋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자정에 가까워질수록 준비된 물량이 대부분 소진되었을 가능성도 높기 때문에 유의해야 한다.

정규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