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유아정 기자] #숨 37° #워터-풀 워터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 출시

숨37

LG생활건강의 자연 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단단한 피부 보습막으로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워터-풀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숨 37° 워터-풀 워터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숨의 발효 유산인정성, 인내의 장인정신을 표방하는 브랜드 철학을 패키지에 담아 눈길을 끈다. 완벽한 결집이 특징인 육각형의 패턴을 적용, 빈틈 없는 수분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정과 망치 등의 도구를 사용하는 타출 기법을 모티브로 패턴 하나하나를 손으로 새긴 듯 섬세하게 담아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 제품은 숨의 수분 케어 라인인 ‘워터-풀’의 주요 성분, 대나무 수액에 발효 눈연꽃과 아쿠아펌TM을 더해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해주는 촉촉한 젤 타입의 수분크림이다. 피부에 가벼우면서도 시원하게 닿아 청량감과 상쾌함을 선사한다.

토탈골프

#토탈골프 #3년 연속 #골프엑스포 참가

다양한 골프연습도구 및 용품을 취급하는 토탈골프가 3년 연속 골프엑스포에 참가한다.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매경골프엑스포(구 한국골프종합전시회)에 참가하는 것.

특히 해외 유수의 프로골퍼들이 사용하는 실제 연습도구를 한국선수들과 일반골퍼들에게 소개하고 있는 토탈골프는 올해 더욱 다양한 연습도구와 용품들을 준비하여 각각의 골프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골퍼들이 스코어를 줄일 수 있는 연습도구를 추천해 준다.

100여종의 골프연습 도구 외에 모자캐리백, 전동 푸쉬카트 외에 다이아몬드 커스텀퍼터 등이 전시될 예정.

KLPGA, KPGA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이 이루어지며 행사기간중 매일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스윙스피드 왕을 뽑는 이벤트 , 5만원이상 구매시 미즈노 골프장갑 증정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앤듀

#앤듀 #세계자연기금 #협업 #친환경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앤듀가 세계자연기금(WWF)이 진행하는 캠페인에 동참하며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친환경’ 행보에 적극 합류한다. 한세엠케이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는 세계자연기금(WWF)과 협업한 환경 보호 내용을 담은 ‘친환경’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공개한다.

이번 WWF와의 협업은 환경친화적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진행됐다. 올해 중요 패션 트렌드 중 하나로 지속가능한 패션, 친환경 소비를 반드시 행하자는 의미의 ‘필(必) 환경’이 대두되고 있는 만큼 환경 보호의 의미를 담은 제품을 출시하게 된 것.

협업 티셔츠에는 앤듀가 환경 보호를 목적으로 새롭게 개발한 오가닉 소재를 적용해 눈길을 끈다. 티셔츠는 멸종 위기에 놓인 눈표범과 북극곰, 다양한 생명체들이 서식하는 아름다운 자연을 보전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총 5가지 디자인으로 기획해 눈길을 끈다. 가격은 2만9000원부터 5만9000원대로 구성했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