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코리아, 가상화폐 CVNT 상장…15일까지 에어드롭 이벤트
후오비코리아, 가상화폐 CVNT 상장…15일까지 에어드롭 이벤트
  • 허지은 기자
  • 승인 2019.03.0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오비코리아, ‘CVNT’ 상장…에어드롭 이벤트/사진=후오비코리아
후오비코리아, ‘CVNT’ 상장…에어드롭 이벤트/사진=후오비코리아

[한스경제=허지은 기자] 가상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가상화폐 ‘콘텐트 밸류 네트워크(CVNT)’를 상장하고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가상화폐 CVNT는 블록체인 기반의 콘텐츠 평가 및 배포 플랫폼으로 스팸, 음란물 등의 콘텐츠를 필터링하고 양질의 콘텐츠들을 선별해 발행 및 배포, 공유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콘텐츠 생산자들에겐 창작 활동에 대한 보상으로 CVNT가 주어지며 콘텐츠 리뷰를 남길 경우에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에어드롭 이벤트는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11일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후오비 코리아에 회원으로 가입하고, 신규 상장 암호화폐를 입금하거나 매수하면 비트코인(BTC), 후오비토큰(HT)을 포함한 암호화폐 5종 중 하나의 암호화폐를 물량소진 시까지 랜덤으로 에어드롭 받을 수 있다.

CVNT 입금은 전날 오후 3시30분부터 개시됐으며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거래는 7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후오비 코리아 관계자는“11일간 진행되는 ‘후오!비 코리아 오!상장 Week’ 기간 동안 다양한 암호화폐가 후오비 코리아에 상장될 예정이다”며 “에어드롭 이벤트도 이에 맞춰 활발하게 진행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