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유아정 기자] #엘리닉 #인텐시브 LED마스크 #예약판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홈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이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사전 예약판매한다.

한국후지필름이 출범한 홈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은 7일부터 14일까지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사전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엘리닉은 ‘인텐시브 LED 마스크’와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2가지. 이는 3중 레이어링의 고농도 LED로 두피부터 얼굴 피부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차세대 LED 마스크다. 집에서도 전문 클리닉 수준의 뷰티 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로, 특수 안료 배합 재질을 통해 LED 빛이 마스크를 통과하는 투과율을 높여 보다 풍부한 광량의 LED 빛이 피부 깊숙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가격은 99만 원.

두피와 얼굴 노화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토탈 케어 LED 마스크로, 관리할 피부 부위에 따라 최적화된 근적외선 및 레드파장을 복합 적용하여, 진피층 콜라겐 활성화를 통한 피부 탄력 증진과 미백, 각질 개선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편리함을 고려한 엘리닉은 100% 국내산 LED를 사용하며, 눈에 해로운 블루 라이트 사용을 배제했다.

사전 예약판매는 엘리닉 공식 브랜드사이트와 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7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본품 ‘인텐시브 LED 마스크’와 더불어 괄사갈바닉 1개와 앰플 2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3월 15일부터는 롯데아이몰, 롯데면세점, 하이마트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러쉬 #가디스 #향수 출시

러쉬 '가디스' 향수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가 향수 ‘가디스(Goddess)’를 출시한다.

지난 12월에 첫 선을 보인 배쓰 밤 '가디스'가 신비로운 향기로 많은 인기를 얻자 '가디스'의 향을 표현한 향수를 출시한 것. 러쉬는 향수 ‘가디스’를 공정한 방식으로 얻은 에센셜 오일로 채웠다. 침향나무에서 추출한 스모키한 오드 오일과 샌달우드 오일로 따뜻함을 담았다. 이집트에서 얻은 자스민 오일과 터키 다마스크 장미 오일을 더했다. 가디스는 30ml와 100ml 두 가지 사이즈의 ‘액상 향수’와 휴대가 편리한 ‘고체 향수’, 신선한 사과의 과육을 건조해 펄프로 만든 ‘워시 카드’ 그리고 향긋한 입욕을 즐길 수 있는 ‘배쓰 밤’까지 총 5가지로 선보인다. 가디스 제품은 전국 러쉬코리아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된다.

 

 

?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