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동상이몽2' 윤상현-메이비 부부 합류
윤상현-메이비 "결혼 생활 5년 동안 임신 기간만 30개월"
SBS '동상이몽2'에 윤상현-메이비 부부가 합류해 화제다. / 메이비 인스타그램

[한국스포츠경제=정규민 기자] 윤상현 메이비 부부의 결혼 생활이 ‘동상이몽2’에서 최초 공개된다.

11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윤상현과 가수 겸 작사가 메이비 부부가 출연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윤상현 메이비 부부는 “결혼 생활 5년 동안 임신 기간만 30개월이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삼남매에게 둘러싸여 육아 전쟁을 치르고 있는 ‘다둥이 아빠’ 윤상현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메이비는 윤상현의 성격에 단점이 있다며 “확 끓어올랐다가 가라앉는 양은냄비 같은 성격”이라고 말했다. 반면, 윤상현은 아내 메이비에 대해 “드라마 촬영하면서 여배우들을 많이 봤지만 내 아내 민낯이 가장 예쁘다”며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또 윤상현 메이비 부부가 살고 있는 한강 전망의 3층짜리 단독주택은 윤상현이 “어린 시절의 꿈이자 머릿속으로 계속 상상해 온 집”이라며 “직접 도면까지 그리고, 열심히 돈 모아 지은 집”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윤상현 메이비 가족이 함께 하는 일상은 1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규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