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김민경 기자] 피 한 방울 안 섞였지만, 형제·자매처럼 닮은 스타들이 있다. 너무나 닮은 생김새에 대중들은 같은 인물인지 헷갈려하기도 한다.

이목구비는 물론 분위기까지 서로를 꼭 닮은 도플갱어 스타들을 소개한다.

◆ 정준영 - 더콰이엇

정준영은 강동원, 주원, 오다기리 죠 등 닮은 꼴이 많은 스타다.

그중에서 더콰이엇과는 큰 눈과 얼굴형 등 생김새와 분위기가 묘하게 비슷해 화제가 됐다.

정준영도 인스타그램에 더콰이엇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하며 ‘닮았나요?’라고 닮은꼴을 인정한 바 있다.

◆ 설리 - 배우 김보라

JTBC ‘SKY캐슬’을 통해 대세 배우로 자리 잡은 배우 김보라는 나연, 지효, 설리를 섞어 놓은 듯한 아이돌 비주얼로 화제가 됐다.

특히,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는 설리와 닮은 자유분방한 일상과 사랑스러운 데일리룩을 엿볼 수 있다.

◆ 배우 김병철 - 배우 조우진

배우 김병철과 조우진은 tvN ‘도깨비’에 이어 ‘미스터선샤인’에도 함께 출연하며 시청자들을 헷갈리게 만들었다.

두 사람의 너무나 닮은 외모 때문에 한 배우가 1인 2역을 하는 거라고 생각한 시청자들도 많았다고.

◆ 배우 김형묵 - 배우 이범수

배우 김형묵은 브라운관 데뷔 전부터 뮤지컬계의 이범수로 유명했다고 한다.

특히 김형묵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아버지가 이범수 선배님이랑 똑같이 생기셨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 배우 이현우 - 배우 박보검

배우 이현우와 박보검은 뽀얀 피부에 강아지 같은 눈망울이 꼭 닮았다.

형제처럼 닮은 두 사람은 사실 93년생 동갑내기로 서강준, 유승호와 함께 ‘얼굴 천재 93년생 배우’라인에 속해있다.

◆ 마마무 문별 - 비투비 민혁

마마무 문별과 비투비 민혁은 연관검색어에 올라있을 만큼 닮은꼴로 유명하다.

엑소 시우민과도 닮았다고 알려진 문별은 ‘화장을 하면 시우민, 화장을 지우면 이민혁을 닮았다’며 이들과 닮은 외모를 쿨하게 인정했다고.

◆ 나인뮤지스 경리 - 지코

나인뮤지스의 경리는 SBS MTV ‘더 쇼4’에서 자신의 닮은꼴로 지코를 직접 뽑았다.

특히 경리는 지코 특유의 랩과 제스쳐를 따라 했으며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지코도 닮았다고 인정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 블랙핑크 제니 - 엘라 그로스

‘블핑 제니 닮은꼴’ 아역 모델로 유명한 엘라 그로스와 제니가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됐다.

서로를 꼭 닮은 사랑스러운 사진에 팬들은 ‘쌍둥이 같다’, ‘친딸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엘라 그로스는 YG 산하의 ‘더블랙레이블’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자이언티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김민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