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KT, 카드할인 최대?96만원…AI·스피커·코드제로 A9 추첨
LG유플러스, 카드할인 최대 60만4천원…올레드 55인치 TV 추첨
SK텔레콤, 가격혜택 최대·98만4000원…마사지기 무료 제공
이동통신 3사가 LG전자 'G8 씽큐'의 예약판매를 오는 15일부터 시작한다. / 사진 = KT

[한스경제=김덕호 기자]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국내 이동통신 3사가 LG전자의 신형 스마트폰 'G8 씽큐'의 예약판매를 15일부터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G8'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청소기, 공기청정기, 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등 고객 유치전도 시작됐다. 

◆ KT, 카드할인 최대 96만원…AI 스피커·코드제로 A9 추첨

가장 많은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업체는 KT다. 

KT는 G8 씽큐 사전예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888명을 추첨해 KT AI(인공지능) 스피커 '기가지니 버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T 공식 온라인 채널 KT샵에서 예약하는 고객은 기본 사은품 외에도 LG전자 공기청정기, 코드제로 A9 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데이터ON톡(혹은 Y24ON톡) 요금제 가입 시 KT샵 다이렉트 데이터 쿠폰 10GB도 무상 제공한다.  

이외에도 '카드 더블할인 플랜'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G8 씽큐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슈퍼할부 신한카드'와 '프리미엄 슈퍼DC 우리BC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2년간 단말과 통신 요금(통신비 자동이체 시)에서 각각 월 2만원씩 최대 총 96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 LG유플러스, 카드할인 최대 60만4천원…올레드 55인치 TV 추첨

LG유플러스는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사전예약 및 구매를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속 무선 충전패드 ▲고속 무선 보조배터리 ▲차량용 무선 충전 자동 거치대 ▲차량용 공기청정기 ▲블루투스 이어폰 중 1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 U+Shop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LG 올레드 55인치 TV ▲LG 스타일러 ▲LG 공기청정기 ▲신세계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운의 경품추첨 이벤트도 실시한다

제휴카드를 이용한 요금 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LG U+ 스마트플랜 신한 BigPlus 카드'를 통해 단말기 금액을 할부 결제하고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은 매월 최대 2만1000원씩 2년간 총 50만4000원을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해당카드를 LG페이로 등록해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익월에 10만원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대 할인 금액은 60만4000원이다. 

◆ SK텔레콤, 가격혜택 최대 98만4천원…마사지기 무료 제공

SK텔레콤 역시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온라인몰 'T월드 다이렉트에서 G8 씽큐'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이 기간 G8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Carota X에이프릴스톤 가정용 충전Set ▲CAROTA무선충전패드 ▲Klug무선 미니 마사지기 ▲X-CAM 짐벌 휴대용 영상 촬영기 중 1개 상품을 제공한다. 

카드사 할인을 통해서는 최대 98만4000원의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와 제휴를 맺고 출시한 'SKT Light-Plan'을 이용하면 전월 70만원 이상 사용시 24개월간 최대 48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Tello 카드’도 전월 실적이 70만원 이상인 경우 24개월간 통신비 최대 50만 4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LG전자가 예약고객에게 제공하는 액정 무상 수리 서비스는 이통 3사 모두 제공한다. 1년 내 액정 파손 시 1회 무상 수리를 지원하며, G8 전용케이스 6종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김덕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