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어떤 정유미?’, 정유미·제니 등 헷갈리는 동명이인 스타7
[카드뉴스] ‘어떤 정유미?’, 정유미·제니 등 헷갈리는 동명이인 스타7
  • 한승희 기자
  • 승인 2019.03.1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포츠경제=한승희 기자] 같은 이름이지만 다른 분위기를 내는 동명이인 스타가 있다. 들을 때마다 헷갈리며 각자 다른 매력으로 사랑 받는 연예계 동명이인 연예인을 정리해봤다.

■정유미

이름에서부터 예쁨이 느껴지는 정유미는 청순한 느낌의 배우 정유미와 ‘윰블리’로 불리는 정유미가 동명이인으로 유명하다.

■한혜진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는 모델 한혜진과 청순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뽐내는 배우 한혜진은 같지만 다른 느낌으로 유명하다.

■제니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와 다이아의 제니는 둘 다 1996년생으로 나이까지 똑같은 동명이인이다.

■김나영

센스 있는 패션 감각으로 유명한 방송인 김나영과 애절한 보컬로 유명한 가수 김나영은 같지만 다른 느낌을 자랑하는 동명이인이다.

■김영철

‘당당당다라당당’을 외치는 개그맨 김영철과 ‘사딸라’의 주인공 배우 김영철은 동명이인으로 유명하다.

■김수현

국민배우 김수현과 <어벤져스2>에 출연해 화제가 된 월드스타 김수현은 동명이인으로 유명하다.

■지민

섹시한 춤선으로 사랑 받고 있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지민과 AOA의 래퍼 지민은 동명이인으로 유명하다. 이 둘은 중성적인 이름 덕분에 여자 지민과 남자 지민으로도 불린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