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문채원 SNS 해킹 소식 알려
가수 정준영 스캔들의 2차 피해 여파 문채원까지..
문채원, 정준영 SNS 다수의 게시물에 ‘좋아요’ 누른 모습 포착
문채원 소속사 측 “본인이 한 사실 없음 확인” 해명
문채원 SNS 계정 해킹 소식 알려, 배우 문채원이 '정준영'의 다수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 누리꾼들의 비판을 산 가운데, 문채원 SNS 계정이 해킹된 것으로 드러났다. / OSEN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문채원, 난데없는 SNS 계정해킹으로 ‘당황’

배우 문채원이 SNS를 해킹 당했다.

문채원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문채원의 개인 SNS 계정 해킹 소식을 밝혔다.

이날 오전 정준영의 SNS에서는 문채원이 다수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정준영 스캔들'이 국민들을 분노케 만든 가운데 문채원이 정준영의 SNS에서 다수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모습은 누리꾼 일각의 비판을 샀다.

그러나 이는 문채원 SNS 계정이 해킹 당한 것으로 드러났다. 문채원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금일 문채원 배우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된 것으로 보이는 활동이 감지돼 문채원 본인에게 확인한 바, 문채원 본인이 한 사실이 없음을 확인했다"고 해명했다.

또한 "이후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등 급히 조치를 취했다"며 "소속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불안을 조성하는 불법행위에 대해 사이버수사대에 정식으로 수사를 요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나무엑터스는 문채원을 둘러싼 악성루머에 대해 강경 대응도 시사했다. 문채원 소속사는 "문채원 배우가 정준영과 연예계 동료로서 친분 관계가 있었지만 루머는 사실무근이며 터무니없는 내용에 무척 분노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 "당사는 이 악의적이고 인격을 짓밟는 악성루머를 작성, 유포한 자들에게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것"이라며 "익명성에 숨어 허위사실을 확산, 재생산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선처 없이 강경한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고예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