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아시아 최대 규모의 스토리형 테마 페스티벌 '2019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이하 '2019 스펙트럼')이 오는 9월 7일부터 이틀 간 서울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이 페스티벌은 해외 라이선스 공연이 아닌 독창적인 고유 브랜드 파워를 지닌 국내 제작 페스티벌로, 매년 폭넓은 EDM장르의 음악과 독보적인 콘셉트를 가진 화려한 무대, 관객 참여형 콘텐츠까지 보여주며 6만 여 관객으로부터 호평 받았다.

'스펙트럼'은 지난해 소개돼 큰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하나의 거대한 세계관 '퓨처 오브 컬처 테크놀로지'라는 주제 아래 매년 이야기를 더해나가는 스토리형 테마 페스티벌이다. '스펙트럼'의 주최 및 주관사인 드림메이커엔터테인먼트는 시리즈물 형태로 연결되는 스토리를 매해 쌓아나가며 향후 강력한 확장성을 지닌 '스펙트럼'만의 세계관을 구축하겠다는 계획이다.

'2019 스펙트럼'에서는 '퓨처 오브 컬처 테크놀로지' 세계관 아래 '프로젝트 휴머노이드'를 중저으로 한 스토리가 전개된다. '프로젝트 휴머노이드'는 음악, 문화와 기술이 한데 어우러진 가장 환상적인 미래 세계 스펙트럼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프로젝트를 일컫는다.

'2019 스펙트럼'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테마형 EDM 페스티벌에 걸맞게 각기 다른 콘셉트의 네 공간인 스타 시티, 드림 스테이션, 클럽 네오 정글, 일렉트로 가든 등으로 구성돼 페스티벌을 찾는 관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한다.

'2019 스펙트럼'의 자세한 라인업과 장소 및 기타 공연 정보는 '스펙트럼'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추후 공지된다. 티켓은 오는 26일부터 예스24와 네이버 예약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드림메이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