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씨엔블루 이종현, ‘정준영 단체 카톡방 멤버’ 이종현 추가로 밝혀져
씨엔블루 이종현, 정준영 성관계 동영상 보며 여성 비하 발언도 내뱉어
씨엔블루 이종현, 최종훈, 용준형 모두 결국 ‘정준영 단톡방 멤버’
계속해서 부인하던 씨엔블루 이종현, 결국엔 ‘카톡방 공개’로 덜미 잡혀
씨엔블루 이종현 '정준영 단체카톡방 멤버' 추가로 밝혀져, 씨엔블루 이종현도 정준영 단체 카톡방의 멤버였다. 씨엔블루 이종현 역시 정준영이 보낸 동영상을 함께 본 것은 물론 여성 비하발언까지 내뱉었다. / 씨엔블루 '이종현' 인스타그램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끝내 카톡방 덜미 잡힌 ‘씨엔블루 이종현’ 아직도 부인하나?

씨엔블루 이종현도 정준영 단체 카톡방의 멤버였다. 씨엔블루 이종현 역시 정준영이 보낸 동영상을 함께 본 것은 물론 여성 비하발언까지 내뱉었다.

14일 'SBS 8뉴스'에서 정준영의 불법 성관계 촬영 및 유포 혐의와 관련해 추가로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이종현 역시 문제의 단체 채팅방 멤버였다. 이종현은 단체방과 개인방에서 정준영에게 성관계 동영상을 받아보거나 여성 비하 발언을 주고받았다.

'씨엔블루 이종현' 정준영 단체 카톡방 내용, 이종현은 단체방과 개인방에서 정준영에게 성관계 동영상을 받아보거나 여성 비하 발언을 주고받았다. / SBS '8뉴스' 캡처

씨엔블루 이종현은 정준영에게 "빨리 여자 좀 넘겨요. ○같은 x들로", "어리고 예쁘고 착한 X 없어? 가지고 놀기 좋은 ㅋㅋㅋ" 등의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씨엔블루 이종현, 정준영, 승리를 비롯해 FT아일랜드 출신 최종훈과 하이라이트 출신 용준형 등이 성관계 동영상을 공유하고 부적절한 대화를 나눈 것으로 알려졌다.

씨엔블루 이종현은 그동안 모든 의혹들을 부인해왔다. 특히 씨엔블루 이종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2일 "당사의 소속 연예인 이종현과 최종훈은 현재 사회적으로 물의를 빚고 있는 해당 연예인들과 친분이 있어 연락을 주고받는 사이였을 뿐, 이번 사건과 관련이 없음을 분명히 밝힙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종현에 대해선 "이종현은 정준영과 오래전 연락을 하고 지낸 사이였을 뿐 이번 사건과는 무관합니다. 불필요한 오해나 억측 및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당부했다.

씨엔블루 이종현은 사건이 터지자 정준영과 선을 그었다. 분명 “친분이 있어 연락을 주고받는 사이였을 뿐’ ” 아무 연관도 없다는 듯 소속사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결국 이종현은 정준영 동영상 사건과 관련이 없다고 부인한지 이틀만에 부적절한 대화를 나눈 것이 공개됐다. 애초 초반에 논란이 됐던 최종훈과 용준형도 정준영의 이번 논란과 상관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가 다시 자신들의 잘못을 인정했다. 이에 두 사람은 팀에서 탈퇴를 결정했다.

꼬리자르기식의 ‘친하지만 나는 아니다’ 식의 일단 부인하고 보는 이들의 우정은 공개된 단톡방 앞에서 더욱 초라하기만 하다.

연일 추가로 밝혀지고 있는 승리, 정준영 관련 카톡 단체방 대화 속 인물들, 단 한 명도 한 번에 자신들의 죄를, 그 사실을 인정한 사람은 없었다.

승리를 비롯해 그동안 많은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정준영, FT아일랜드 최종훈, 하이라이트 용준형, 씨엔블루 이종현, 과연 얼마나 더 많은 인물들과 충격적인 대화의 내용들이 ‘정준영 단체카톡방’ 속에 숨겨져 있을지 지켜볼 일이다.

고예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