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나가는 조니 워커? UFC 챔피언 존 존스가 내린 평가는
잘 나가는 조니 워커? UFC 챔피언 존 존스가 내린 평가는
  • 박종민 기자
  • 승인 2019.03.16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니 워커가 UFC 라이트헤비급에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조니 워커 트위터
조니 워커가 라이트헤비급에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조니 워커 트위터

[한국스포츠경제=박종민 기자] UFC 라이트헤비급 챔피언 존 존스(33)가 조니 워커(27)를 평가했다.

존스는 이달 초 열린 UFC 235의 기자회견 때서 "워커는 이미 잘 알고 있다. 지켜 보고 있는 선수 중 한 명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조만간 그와 대결(I'm gonna be fighting him)하게 될 것이라는 걸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미국 MMA 마니아 등 복수 언론의 최근 보도에 따르면 존스는 "워커의 에너지가 인상적이다. 멋진 사람인 것 같다. 행복함과 긍정적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지금까지 접해보지 못한 캐릭터다”라고 높이 샀다.

존스는 최강자로 꼽힌다. 피지컬은 물론 지능전에서도 강하다. 금지약물 양성 반응과 뺑소니 사고, 코카인 흡입 등으로 그간 논란을 일으켰지만, 격투 실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워커는 라이트헤비급에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해 11월 UFC에 입성한 후 3연승을 내달리고 있다. 특히 3연승을 하는 데 불과 2분 48초만 걸려 존스의 대항마로 꼽히고 있다.



인기기사
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