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가 ‘청정 지역 여행 인증샷’ 이벤트와 힐링 온천 패키지를 마련했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전경.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국스포츠경제=이선영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에서 ‘청정 지역 여행 인증샷’ 이벤트와 힐링 온천 패키지를 마련했다.

인증샷 이벤트는 맑은 날에 찍은 여행 사진을 한화리조트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자동 참여된다. 참여 기간은 5월 5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아이리버 차량용 공기청정기와 아쿠아플라넷 일산 초대권을 증정한다. 

한편 한화리조트는 사이버 및 모바일 앱 회원을 위한 ‘미세먼지 탈출 여행’ 주중(월~목) 패키지를 출시했다. 설악 쏘라노는 4월 한 달간 객실 및 설악 워터피아 2인 패키지를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백암온천은 3, 4월 동안 객실, 조식, 석식, 온천 사우나 무제한(2인)이 포함된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설악 워터피아는 행정안전부의 승인을 받은 국내 최초 보양온천으로 지하680m에서 하루 3천 톤씩 용출되는 49°C 천연온천수로 유명하다.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은 지하 400m에서 용출하는 53℃의 천연 온천수를 사용한다. 알칼리성 자연 용출 온천수는 신경통과 만성 관절염, 동맥경화 등의 질병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예약 등 자세한 사항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선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