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 창립 40주년 엠블럼./ 롯데백화점

[한스경제=장은진 기자] 롯데쇼핑은 18일 창립 40주년을 맞아 새로운 엠블럼을 발표했다.

이번 엠블럼은 창립 40주년을 기점으로 새롭게 변화하고 성장하는 롯데쇼핑 이미지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감성적으로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40주년 엠블럼은 축하를 상징하는 선물박스의 리본과 숫자 40, 그리고 anniversary 영문까지 세가지 디자인 요소가 조화롭게 어울리게 디자인했다. 엠블럼의 높은 가독성과 창립40주년을 맞아 사용되는 모든 플랫폼에 용이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심플하게 마련됐다.

이정혜 롯데백화점 디자인실장은 “창립 40주년 엠블럼은 온·오프라인을 포함한 모든 고객 소통 플랫폼에 사용될 예정”이라며 “창립40주년은 고객에게 받은 큰 선물이라는 의미도 포함하고 있는 만큼 더 좋은 서비스와 상품으로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79년 11월 설립된 롯데쇼핑은 2019년 백화점, 마트, 슈퍼, 롭스, e커머스사업본부 총 5개의 사업본부로 구성돼 있다.

장은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