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가 가요계에 화려하게 출격했다.

에버글로우는 1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취재진과 만났다.

에버글로우는 지난 해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출연했던 김시현과 왕이런이 속한 신인 그룹이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의 새 걸 그룹으로도 주목을 받았다.

쇼케이스 자리에서 에버글로우 멤버들은 "'프로듀스 48'로 이런, 시현이가 큰 사랑을 받은 게 우리에게 좋은 기회가 됐던 것 같다"며 "우리 팀을 잘 알릴 수 있는 장점이자 기회였던 것 같다"고 말했다.

멤버들이 입을 모은 '에버글로우만의 차별점'은 '스피클링 시크'라는 콘셉트다. 이들은 "우리만의 아이덴티티, 팀워크를 베이스로 한 에너지야 말로 에버글로우만의 차별점"이라고 설명했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프로듀스 48'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아 아이즈원으로 데뷔한 최예나. 에버글로우의 이유는 "최예나는 오래 전부터 연습생 생활을 같이한 동생이자 친구"라며 "우리가 결정할 부분은 아니어서 답은 못 드리겠지만 예나와 나중에 에버글로우로 같이 활동하면 좋을 것 같다"는 바람을 나타냈다.

에버글로우는 데뷔앨범 '어라이벌 오브 에버글로우'를 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임민환 기자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